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검색하기 사이트맵

철도소식 KRiC NEWS

  • home
  • 철도소식
  • 철도뉴스

철도뉴스

이 정보 좋아요 추가 0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즐겨찾기(북마크) 추가 현재페이지 인쇄

SR, 대학생 서비스 혁신 전략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학술대회…청년고객과 함께 새로운 SRT 고객경험 실현

SRT 운영사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함께 대학생 서비스 혁신 전략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금)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학생 청년 고객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SR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롭고 가치 있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린다. 대회 주제는 △고객여정 단계별 차별화되고 선도적인 고객경험을 위한 혁신전략 △ESG활동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아이디어 방안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게는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 상장과 함께 상금 100만원이,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우수상과 장려상은 5팀을 선정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장상이 수여된다.

에스알은 이번 경진대회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를 SRT 고객서비스에 실제 반영해 청년고객과 함께 새로운 SRT 고객경험을 실현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신청은 14일(금) 오후 5시까지 논문 초록과 신청서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이메일(ksms-office@daum.net)로 제출하면 되며, 발표자료 및 발표영상은 11월 7일(월) 오후 5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홈페이지(koreaservic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알 이종국 대표이사는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해답은 고객에게서 찾을 수 있다.”라며, “청년고객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여 철도서비스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