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제공기관 | 등록일 | 조회수 |
---|---|---|---|---|
320 | 동해남부선 역주변여행안내자료 | 한국철도공사 | 2014-08-12 | 398 |
319 | 화난 고객과 소통하기 | 국가철도공단 | 2014-02-24 | 323 |
318 | 전화응대교육OK | 한국철도공사 | 2014-01-13 | 320 |
317 | 계절 ARIMA 모형을 이용한 중앙선의 여객수송수요 예측 | 한국철도학회 | 2013-12-03 | 193 |
316 | 직원이면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하는 코레일서비스 | 공항철도 | 2013-10-14 | 293 |
315 | 열차승무원 응대매뉴얼 PPT 제작 교육 활용 | 한국철도공사 | 2013-09-24 | 395 |
314 | 청량산문화탐방상상여행(송도역근처) | 한국철도공사 | 2013-08-08 | 198 |
313 | 여객교통사상사고 발생시 조치요령(업무매뉴얼) | 한국철도공사 | 2013-08-06 | 321 |
312 | 인바운드 마케팅전략 | 한국철도공사 | 2013-07-17 | 194 |
311 | 고객만족과 불만족 고객 | 한국철도공사 | 2013-07-15 | 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