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검색하기 사이트맵

철도소식 KRiC NEWS

  • home
  • 철도소식
  • 철도뉴스

철도뉴스

이 정보 좋아요 추가 0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즐겨찾기(북마크) 추가 현재페이지 인쇄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만의 특별한 혜택…에어서울 위탁수하물 5kg 추가!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추가 수하물 5kg & 기념품 제공

공항철도(주)는 에어서울과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 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에어서울 탑승수속을 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5kg에 5kg이 추가되어 최대 20kg까지 무료로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다.

다만 정상운임과 할인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에 해당되며, 특가운임으로 구매한 경우는 제외된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 중 선착순으로 550명에게 여행용 폴딩백도 증정한다.

서울역 지하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의 탑승수속을 서울역에서 미리 할 수 있는 곳으로, 탑승 당일 비행기 출발시간 3시간 전(대한항공 3시간 20분 전)까지 본인 일정에 맞춰 편리하게 탑승수속을 할 수 있다. 현재 에어서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의 탑승수속이 가능하다.

아울러 서울역에서 수하물 위탁과 출국심사를 미리 하고 이동하기 때문에 한결 여유롭고, 인천공항에 도착해 출국장에 들어갈 때에도 ‘도심공항터미널 이용자 전용 출국통로’를 이용해 시간을 아낄 수 있다.
※ 제주항공 :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노선 가능
※ 티웨이항공 : 현재 미주 노선을 제외한 모든 노선 가능

공항철도 이벤트 담당자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새롭게 입주한 에어서울과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편리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